대구동구/ 금호강 벚나무길 ~ 산책하기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북구-복현1동/information/99749243

몇달전에 새로 이사왔어요~

여기 이사와서 제일 좋은점은 산책길이 너무 마음에 든다는 것입니다~^^

벚꽃이 필때는 벚꽃길이 정말 예뻣구요

지금은 녹색의 푸릇함이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군데군데 의자도 있어서 잠깐 쉬어도 좋고 강도 있어서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요~ 까치도 보이고 강에선 사람들이 오리배도 타는데 저도 타보고 싶었습니다. 러닝하는사람들 자전거 타는 사람들 맨발로 걷는 사람들 ~  각자만의 방식으로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벚꽃길 최고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벚꽃나무길에 만개했던 벚꽃이 다 지고 연두잎만 무성하네요. 이렇게 여름이 오려나 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울산큰애기
    답글양정동

    산착하기 좋은굣이네여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집근처 이런곳 있음 넘 좋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