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
우와 좋아요
1개월 전
신천은 대구 생명의 젖줄이라고도 부르지요! 신천에는 13개의 교량이 가로지르고 있고 산책로도 잘 구비되어 있으면 운동 기구들도 많아서 운동하기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하천변 따라 이쁜 계절 꽃들도 많고 나무들도 많아서 쉬기도 좋은곳입니다.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 있어 자전거 타는 분들도 많고 러닝 하는 분들도 요즘 많이 보이네요 저는 산책 코스 루틴으로 집에서 걸어가서 수성교에서 대봉교 사이 길을 왕복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운동해요 최근에 찍은 사진은 없고 작년 가을에 찍어둔 사진이 있네요. 예쁜 노랑코스모스가 산책길에 이쁘게 펴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았네요 👍
우와 좋아요
신천 참 좋죠 ㅎㅎ 차 타고도 자주 지나가구요.
오랜만에 산책하러 가고싶네요.
산책로에 물이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저도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너무 좋죠!
13개의 교량이있다니 몰랐네요
꽃이 예뻐요
저도 오늘 여기서 산책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