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형
저녁운동만 하는 사람으로써 아침운동하시는 분들의 부지런함이 부럽네요.
1개월 전
요즘날씨가 좋아 매일아침 러닝을 하고 있어요~~
겨울부터시작했는데 눈,비 맞아보면서 러닝을하니 기분도 좋고 마음도 좋고 머리도 맑아져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예전에는 즐길수 있는 여유가 없었지만 지금은 맘껏 즐기면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가면서 즐기고 있어요~~점점 길어지는 할수있는 산책길~~넘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즐길수 있는동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이렇게 예쁜길 만들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리면서 오늘도 즐거운 러닝하고 왔습니다~~관계자분들 환경을 지켜주시는분들 다 감사드립니다~~항상 즐거운하루보내세요~~~~^^
저녁운동만 하는 사람으로써 아침운동하시는 분들의 부지런함이 부럽네요.
이웃주민이네용 반가워요
건강이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