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러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북구-복현1동/dailylife/99650461

요즘날씨가 좋아 매일아침 러닝을 하고 있어요~~

겨울부터시작했는데 눈,비 맞아보면서 러닝을하니 기분도 좋고 마음도 좋고 머리도 맑아져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예전에는 즐길수 있는 여유가 없었지만 지금은 맘껏 즐기면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가면서 즐기고 있어요~~점점 길어지는 할수있는  산책길~~넘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즐길수 있는동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이렇게 예쁜길 만들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리면서 오늘도 즐거운 러닝하고 왔습니다~~관계자분들 환경을 지켜주시는분들 다 감사드립니다~~항상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재형
    답글불로동

    저녁운동만 하는 사람으로써 아침운동하시는 분들의 부지런함이 부럽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충
    답글서변동

    이웃주민이네용 반가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땍땍
    답글산격2동

    건강이최고입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