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조용히 산책하면서
무언가 생각할때 좋은 산책길입니다.
근처에 대구공항,k2가 있지만...
하천엔 큼지막한 잉어도 있고,
저녁땐 청둥오리들이 날아다니기도 합니다.
오늘 저녁시간 유독 평화롭네요.
좋네요
해질녘에 걷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