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봉무공원 너무 좋지요
저도 자주 놀러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1개월 전
대구 동구 봉무공원내에 단산지 둘레길 산책코스로도 좋고 좀 삘리 걸으면 살짝 땀 날 정도로 다니기 좋아요 아침에 어르신들도 많이 돌아요.입구쪽에는 벚꽃이 예뻤고 지금은 연산홍이 예뻐요.겨울에는 오리구경하기 좋고 요즘에는 오리나 왜가리 물고기도 많아요. 조금 더 더워지면 물밖에 나와 일광욕하는 자라도 볼수있어요
나비박물관도 있어서 애들이랑 같이 오면 좋아요
봉무공원 너무 좋지요
저도 자주 놀러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나비박물관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봉무공원도 오랜만에 또 가고싶네요~
아늑하고 조용한 산책길이네요.
단산지 둘레길 4계절 모두 좋은 곳이죠!
몇년전에 봉무공원 가본적있어요 ㅎ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