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자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4개월 전
대구 동구 맛있는 국밥집 소개해요. 오래 우려낸 사골 국물이 깊고 구수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속이 든든해져요. 돼지고기도 잡내 없이 부드럽고 양도 푸짐해요. 순대국밥, 수육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24시간 영업이라 언제 가도 좋아요. 혼밥부터 해장까지 믿고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좋은 곳 추천 감사드립니다
돼지고기 잡내가 없다니 한번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제대로된 돼지 국밥을 아지 못 먹어봤네요.
추운계절에 딱이네요.
돼지국밥은 내최애 메뉴에요
크.. 소주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