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맛집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restaurant/99191827

대구 동구 맛있는 국밥집 소개해요. 오래 우려낸 사골 국물이 깊고 구수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속이 든든해져요. 돼지고기도 잡내 없이 부드럽고 양도 푸짐해요. 순대국밥, 수육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24시간 영업이라 언제 가도 좋아요. 혼밥부터 해장까지 믿고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작성자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좋은 곳 추천 감사드립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돼지고기 잡내가 없다니 한번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제대로된 돼지 국밥을 아지 못 먹어봤네요.

    추운계절에 딱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월~
    답글안심4동

    돼지국밥은 내최애  메뉴에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크.. 소주 땡기네요

    2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