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공주
맛집이예요.
한번 이용해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4개월 전
시지동 큰사랑집밥은 우리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한식 맛집이다.
가게에 들어가면 카페에 들어온 것 처럼 깔끔하고 사모님도 너무 친절하게 반겨준다.
반찬도 맛깔스럽고 정성을 많이 들인 느낌이 든다.
밑반찬 가짓수도 많고 생선도 한 토막씩 나와서 먹거리로 안성맞춤이다. 가끔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사서 먹고 있다.
단지 교회에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수요일 저녁,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용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다.
맛집이예요.
한번 이용해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생선 간도 딱 맞고 따끈하게 주셔서 좋아요 ~
저도 이용해본 적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반찬도 정갈합디다.
푸짐하고 맛나보여요
맛있어보여요 공유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소개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이런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네요~집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