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 한식맛집 '큰사랑 집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restaurant/99185221

시지동 큰사랑집밥은 우리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한식 맛집이다.

가게에 들어가면 카페에 들어온 것 처럼 깔끔하고 사모님도 너무 친절하게 반겨준다.

반찬도 맛깔스럽고 정성을 많이 들인 느낌이 든다.

밑반찬 가짓수도 많고 생선도 한 토막씩 나와서 먹거리로 안성맞춤이다. 가끔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사서 먹고 있다.

단지 교회에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수요일 저녁,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용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작성자

    맛집이예요.

    한번 이용해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작성자

    생선 간도 딱 맞고 따끈하게 주셔서 좋아요 ~

    Screenshot_20260205_191943_NAVER.jpg_resize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저도 이용해본 적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반찬도 정갈합디다.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푸짐하고 맛나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성복동

    맛있어보여요 공유감사합니다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좋은 소개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오 이런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월~
    답글안심4동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네요~집밥이다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