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restaurant/98633747

용계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제주흑돈 식당에 오겹살 구이 맛이 좋아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들국화
    답글용계동
    작성자

    용계역 1번출구 제주家흑돈 오겹살 숯불구이 맛이 좋아요 😀 

    1573211851251.jpg_resize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림
    답글동호동

    네 저도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은주
    답글중산동

    좋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범어3동

    우와 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누리
    답글옥곡동

    출퇴근길 매일 봐서 한번 가보고 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빈이
    답글도계동

    좋은정보 감사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vbff
    답글탕정면

    ㆍㅕᆢ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들국화
    답글용계동
    작성자

    제주흑돼지 오겹살 맛이 끝내줍니다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월~
    답글안심4동

    요즈음  돼지고기가 자꾸 땡기는데 함 가봐야 되겠네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