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가면 2번세번 가는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restaurant/100105525

맛있고 친절하시고 

음식이 다 맛있어요

꼭 한번 이라도 드셔보시길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와 군침돌아요 ㅎㅎ 

    글 잘 봤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맛있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월~
    답글안심4동

    국수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