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좋은 가남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information/99896633

  저녁마다 가족끼리 운동하고 있는 가남지예요. 최근에 지압길 등 여러가지 길을 만들어 놓아서 건강 운동하기도 좋아요.

조명이 예뻐서 밤에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고 흙길이 평평하게 조성되어 있어서 달리기 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동네에서 운동하면 차나 오토바이, 담배피우는 사람들 때문에 짜증나기도 하고 불편한데 그런 것들이 없는 청정 지역이라서 좋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조명이 예쁘게 빛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가 누구게~😋
    답글호암동

    좋은곳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자돼지
    답글중부동

    ㅌ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