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유빈
알록달록 넘 예쁘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1개월 전
등산이 땡길 때면 제가 자주 들리는 등산로입니다. 성암산에는 요즘 봄꽃이 즐비해있어 좋은 공기와 함께 좋은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등산로 입구로 올라가는 길에는 산수유가 피어있고 등산로 중간에는 참꽃들이 색감 좋게 피어있습니다. 대구 시지에서 오르는 코스도 있으니 등산 가고 싶을 때 오셔서 꽃구경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끔은 계절꽃을 눈에 담는 것도 정신 건강에 좋은 것 같습니다. 봄이 가기 전에 힐링하세요^^
알록달록 넘 예쁘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