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
벚꽃길 최고죠!
1개월 전
몇달전에 새로 이사왔어요~
여기 이사와서 제일 좋은점은 산책길이 너무 마음에 든다는 것입니다~^^
벚꽃이 필때는 벚꽃길이 정말 예뻣구요
지금은 녹색의 푸릇함이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군데군데 의자도 있어서 잠깐 쉬어도 좋고 강도 있어서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요~ 까치도 보이고 강에선 사람들이 오리배도 타는데 저도 타보고 싶었습니다. 러닝하는사람들 자전거 타는 사람들 맨발로 걷는 사람들 ~ 각자만의 방식으로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벚꽃길 최고죠!
벚꽃나무길에 만개했던 벚꽃이 다 지고 연두잎만 무성하네요. 이렇게 여름이 오려나 봅니다.
산착하기 좋은굣이네여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집근처 이런곳 있음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