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지 산책길을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information/99702948

최근에 산책길을 정비해서 한 층 더 좋아진 가남지 산책로입니다. 중간중간에 지압을 할 수 있도록 돌길이 깔려있는 구간이 있어서 맨발 걷기 하는 사람에게도 참 좋습니다.

운동이 끝나고 나면 먼지를 털 수 있도록 에어건도 구비되어 있어요. 

밤에도 운동할 수 있도록 조명도 아름답게 구비되어 있고요. 중간중간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비가 오거나 운동 중간에 쉴 수. 있도록 정자도 있어요

동네 주민들의 좋은 휴식처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지압길 있는거 좋네용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