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산책하기 좋은 연꽃단지를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information/99688975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연꽃단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름이 연꽃단지인 이유는 연못에 연꽃을 가득 심어서 여름인 8월이 되면 연꽃이 가득 피기 때문이에요. 연꽃단지로 개발되기 전에는 여기가 연밭이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새롭게 산책로를 만들어서 저녁에 편안하게 산책하기 좋아요. 그리고 여기는 연못과 숲이 어우러진 곳이라 산책하다가 고라니나 수달 오리 등의 여러 동물도 관찰할 수 있어요.

도시에 이런 동물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참 신기해요

즐겁게 산책할 수 있고 요즘은 달리기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여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산책하면서 동물들을 보면 즐겁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연꽃이라니 너무 멋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연꽃 피면 너무 이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연꽃필때 가보고 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저도 여기서 운동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연꽃 예쁘겠어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