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지고나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information/99587057

우리 아파트 뒤로, 옆으로, 그리고 단지 내에 벚꽃이 만발할 때는 너무 아름답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사진도 찍고 연인끼리 카폐에도 들르고...

시끌벅적하던 때가 어제 같은데 꽃잎이 모두 떨어지고 무성한 잎으로 덮여있네요

그래도 위안이 되는 것은 단지내 철죽이 화짝펴서 기분이 좋네요

화창한 봄날 일요일 오후에...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벚꽃이 빨리 져서 아쉬워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