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information/99575207

동구 각산동 태영데시앙 벚꽃이 매년 너무 이쁘네요

이제 아파트가 10년이 넘어가니 벚꽃나무도 튼튼하게 커져서 꽃이 만개하면 화려하네요

새들도 날아오고 꽃을 보고 벌도 날아오고 벚꽃이 피기전에 목련꽃 매화꽃 그리고 산수유꽃들어 너무 아름답게 피어올라요

벚꽃이 떨어진면 철쭉이 펴서 가는 봄을 잡아 주네요

산책을 하면서 한번 걸어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작성자

    벚꽃 내년에 산책하세요

    20260331_213005.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벚꽃이 다 지고나니 철쭉이 화사하게 활짝 피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산책할 수 있어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