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inger-x
빨간 벚꽃
2개월 전
대구 동구 금강동에 위치한 산책길이 있습니다.
산책길은 지난해에 추가로 길어진 곳으로
런닝, 자전거 타기 등의 많은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족, 연인, 지인들의
산책하기가 기본적인 일들이기도 하구요.
날씨에 따른 활동은 사람들에게 변화를 주는것은 당연하답니다. ^^
무엇보다도 봄에는 벚꽃으로 기분이 최고가 되는 일이 행복입니다~~~
빨간 벚꽃
저도 아내와 같이 가본곳 벚꽂도 좋고 산책도 좋고
산책로가 쭉 뻗어있어 운동하기에 멋진 곳이네요.
오 여기 느낌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