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괜찮다 생각해요.
아이들이 어려서 후라이팬에 한번에 구워먹는 편이지만 다른 집에서 가끔 거실이나 베란다에서 구우면.. 맛있겠다~ 싶던뎅 ㅎ
부엌에서 창문열고, 후드를 켜놔도 밖으로 나갈텐데.. 그럼 그부분도 따져 물어야 하는지... 그건 부엌이니까 괜찮다고 넘길 수 있는 부분인지.. 매일 고기파티 하는 것 아닐텐데 적당히 서로 배려하면 전혀 불편 할것 없다 생각합니다.
베란다에서 삼겹살 굽는 거 괜찮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일단 그 가정의 권리라고는 생각하지만 그래도 경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엌에 후드가 있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그게 냄새 흡수 기능도 하지만 공기중에 떠다니는 미세 기름입자가 집 내부의 다른 곳으로 떠가는 것을 막는 기능도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베란다에서 삼겹살 굽는 것이 윗세대의 환기를 방해한다는 점도 있지만 삼겹살을 굽는 해당 세대의 베란다 내부에 기름때가 쌓일 거라는 점도 생각해봐야하는 것 아닌가요? 물론 환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함과 동시에 베란다가 그 가정의 소유란 점도 무시할 수 없지만 전체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장점과 단점이 부엌에서 굽는 경우나 베란다에서 굽는 경우가 같다면, 윗세대에 피해가 가지 않는 쪽을 선택해야 하지 않나요? 부엌에서 굽고 나서 창문 활짝 열어 환기 후 부엌 기름때 청소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삼겹살 먹는 날은 부엌 기름때 청소하는 날 이런식으로요. 삼겹살 먹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괜찮다 생각해요.
아이들이 어려서 후라이팬에 한번에 구워먹는 편이지만 다른 집에서 가끔 거실이나 베란다에서 구우면.. 맛있겠다~ 싶던뎅 ㅎ
부엌에서 창문열고, 후드를 켜놔도 밖으로 나갈텐데.. 그럼 그부분도 따져 물어야 하는지... 그건 부엌이니까 괜찮다고 넘길 수 있는 부분인지.. 매일 고기파티 하는 것 아닐텐데 적당히 서로 배려하면 전혀 불편 할것 없다 생각합니다.
강아지 때문에 거실에서 삼겹살 못먹어요ㅠㅠ
ㅋㅋ 많이 불편하신듯 뭔 남에 집 삼겹살 냄새에 기름때까지..
요즘같은 날씨에 창문을
개방하는데, 삼겹살을 베란다에서
굽는건 아닌거 같아요!
글쎄요 삼겹살 구워먹는거 전 아무 상관없다라는 주의네요 맛있는거 먹는구나 싶지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