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앞 불법 주정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99581818

초등학교 하교시간에 학교 앞에 불법 주정차 차량이 보여요. 저기는 카메라가 있어서 단속 구간인데도 잠시 정차하는 저런 차량은 단속 안하는지 하교 시간만 되면 너무 많아요

길도 좁은데 저렇게 불법 정차를 하면 다른 차들이 다니기에도 불편할 뿐 아니라 초등학생들이 위험할 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정차 구역이 아닌 곳에 정차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불법 주차 너무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맞아요 특히 어린이보호구역에 주정차는 절대 안됩니다. 어린이들이 차도를 살피기 너무 어려워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2층에 있는 학원차인것 같네요

    불법주정차 참 문제 많아요 특히 어린이 보호구역은 조심해야지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월~
    답글안심4동

    애들이 얼마나 소중한데요~지켜주세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