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송이가 지네요. 내맘도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99527772

입석동 철길 마을 입니다.

원래 이길은 대구선 철도 노선

동촌역인데, 폐선되고 길 동네주민들의

일상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금호강도 흐르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Na
    답글내손1동

    우와 이제 또 다른 꽃이 피겠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걷는! 즐거움
    답글신암1동

    그래요 예쁜 다른 꽃들은 피겠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ZYA
    답글서변동

    올해는 참 빨리 져서 아쉬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