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입석동 철길 마을 입니다.
원래 이길은 대구선 철도 노선
동촌역인데, 폐선되고 길 동네주민들의
일상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금호강도 흐르고....
우와 이제 또 다른 꽃이 피겠죠
그래요 예쁜 다른 꽃들은 피겠죠
올해는 참 빨리 져서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