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혼자 조용히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99420171

조용히 산책하면서

무언가 생각할때 좋은 산책길입니다.

근처에 대구공항,k2가 있지만...

 

하천엔 큼지막한 잉어도 있고,

저녁땐 청둥오리들이 날아다니기도 합니다.

오늘 저녁시간 유독 평화롭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조티나
    답글천호제2동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해질녘에 걷고 싶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