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안심1동 쓰레기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99386205

우리 동네는 점점 쓰레기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다. 일부 주민들이 분리배출을 제대로 하지 않거나 지정된 장소가 아닌 곳에 쓰레기를 버리면서 거리가 지저분해지고 악취까지 발생하고 있다. 특히 음식물 쓰레기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아 벌레가 생기고 위생 문제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는 단순히 미관을 해치는 것을 넘어 주민들의 건강과 생활 환경에도 악영향을 준다. 모두가 조금만 더 책임감을 가지고 분리수거 규칙을 지키고,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쓰레기를 배출한다면 훨씬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어딜가나 쓰레기가 문제네요... 시민의식 어디 간건지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대도시도 이정도인데 시골은 이것보다 더할거 같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심각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