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신서동 자전거 주차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99378942

길가에 아무데나 자전거를 주차해 두는 행동은 생각보다 많은 문제를 일으켜요. 

보행로에 자전거가 길을 가로막고 있으면 어르신이나 어린이, 시각장애인 등 보행 약자에게 큰 불편과 위험을 줄 수 있어요. 또 비가 오거나 밤이 되면 잘 보이지 않아 넘어지거나 다치는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어요. 도시의 질서와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정해진 자전거 거치대나 주차 구역을 이용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작은 배려가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길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돼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자동차 차 불법 주정차를 하면 과태료를 먹일 수 있듯이 자전거나 오토바이도 관리가 제대로 안 되면 벌금을 부과 하는 방식을 도입 해야 할 것 같아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하얀이
      답글산격2동

      공감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안전이 위협받을 수 있겠어요 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진짜 안전문제가 큰데 빠른시일내에.해결되었으면헙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안심1동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자전거 요즘 너무 막 세워놓더라구요 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