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인도가 없는 길은 진짜 위험해요
4개월 전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조속한 인도 설치와 환경 개선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인도가 없어 보행자가 차도 옆으로 걸어야 해서 많이 불안해요. 차량이 빠르게 지나갈 때마다 혹시라도 사고가 날까 걱정이 돼요. 특히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은 더 위험해 보여 마음이 쓰여요. 길 가장자리가 좁아서 서로 비켜 가기도 힘들고, 비가 오면 물이 튀어 통행이 더 불편해요. 안전하게 걸을 수 있는 인도가 꼭 필요해요.
인도가 없는 길은 진짜 위험해요
저도 저런 길 다닐 때 불안불안 하더라고요. 왠만하면 인도 있는 길로 돌아서 다니게 되고요
인도가 시급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