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적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78326918

산책기록확인했는데

캐시100적립이왜안되나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룰루랄라

    저도 적립이 안되고있어요.

    이유가 뭔지,,,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니엘_KRVLW58(am12:5)

    ㅇㅈ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1TBTU

    산책들어가서지도를켜고   지도에 캐시표시된곳에 산책가면 한곳에 20캐시씩 다섯곳까지  받을수있어요 산책장소에 도착하면  활성화되는  노란색버튼을   터치해야 적립이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재옥123456cashwalker
    답글안심1동

    율하역 롯데마트바로연결쇼핑긋입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