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 바로 밑 반려견 배설물 가져가야하는 것 아닌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dailylife/100115164

가로수 바로 밑이나 화단, 인도 옆 녹지라고 해서 반려견 배설물을 치우지 않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거름을 줬다느니 식물의 양분이 될거라느니 그런 말도 안되는 변명을 늘어놓는 분들을 종종 봤습니다. 소변 정도는 반려견의 배뇨 후 갖고 있는 물을 뿌려 희석시키는 방법으로 처리한다면 그것까지는 받아들일 수 있지만, 대변의 경우에는 배변봉투에 넣어 집으로 되갖고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에도 화단과 인도 사이의 애매한 경계 지점에 있는 배설물을 밟아서 행인분이 미끄러지는 일이 있어서 단지 내 방송에 주의해달라는 안내가 있었습니다. 위생적으로 불쾌하고 미관적으로 좋지 않은 것은 둘째치고 안전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감을 주는 일인가요. 그러나 행인들은 반려인분들의 강아지, 고양이가 귀여운거지 배설물까지 귀여운건 아니니까요, 꼭 배변봉투 지참해주시고 녹지라고 판단되더라도 깨끗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반려견 배설물 길에서 종종 봐요

    그럴때면 피해가야하고 냄새도 나고 

    스트레스예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맞아요 아직도 길거리에 배변 처리 안해서 그대로 방치둔거 많이 봅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길거리 싸 놓고간 개똥 보면

    냄새나고 그렇더라구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월~
    답글안심4동

    개를 키울 자격을 갗춥시다~~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