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는 금호강가에 있다. 강변둑에 도로를 개설하여 산책하기 좋도록 해 두었다. 최근에는 생태탐방로를 조성하여 산책중 철새들의 생태, 그리고 다양한 야생화와 숲들을 조망하기 좋도록 했다. 저녁이면 동네분들만아니라 멀리 타지역에서도 와서 산책하며 운동들을 한다.
저도 산책 좋아하는데 멀어서 가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