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는 왜가리. 백로가 유유히 노닐고
물속엔 작은 송사리들이 떼를 지어놀며 방천뚝엔 온갖 야생화가 만발하는 작은 시냇물이라기엔 크고 강이라기엔 좀 작은 백천이라는 길목 어귀에 자리잡아서 매일이 해피데이입니다
우리집옆 비둘기공원에는 장미꽃이 할짝피어 저녁에 산책하는데 아주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울 마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