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삼정아파트 뒷편에는 흙길이 있어요 맨발로 다녀도 되고 야간에는 가로등이 있어 밤에 다니게에 좋은 코스입니다 아파트랑 5분안에 걷을수있고 주변에 초등학교 중학교도 갸깝게있어 학교와 연계해서 운동하시면 건강을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