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달서구-본동/restaurant/100223992

최근에 접한 짬뽕 중에  최고입니다!

 

식당  홀이 협소하여 

웨이팅이 깁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클랜시/연애불가촉천민
    답글내당4동

    좋네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