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에는 오토바이가많이 다닌다
그래서 그냥 갈길을갔다 근데 갑자기 오토바이가 엄청빠르게달리면서 사람을칠뻔했다 근데 놀라운게.....1 2 3! 거기는 내가 서었을장소다.
오토바이 타시는분
조금만 주의해줬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