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림
아직 살아있네요~~만개했을때 멋졌겠어요
2개월 전
올해 벚꽃이 일찍 져서 안타까운데
벚꽃 명소를 생각하니 떠오르는 곳은
다산지금로 16번길 56
그나마 우리 아파트는 아직 조금 남아 있어요
그중 가장 좋아하는 곳이 108동 앞 벤치입니다
멋진 벚나무가 배경이 되서 화사한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꽃잎이 많이 떨어져서 좀 빈약해 보이지만 만개했을때는 더욱 멋지답니다
아직 살아있네요~~만개했을때 멋졌겠어요
저희 아파트도 이제 거의 다 떨어졌네요
맞다..멀리갈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