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사랑
우와
넘 맛있겠네요.
사이드 토마토계란탕도 끌리는데요
3시간 전
요즘 양꼬치집 진짜 많죠 그래도 다년간 먹어온 중에서 요즘 양꼬치집 중에서 젤 맛있는 집은 이가네양꼬치인거 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지점은 많아서 시청 근처에 무교점도 있고, 여기 충무로와 을지로3가역 근처 을지로3가직영점도 있고 한데 맛은 진짜 다 맛있습니다! 특히 을지로3가직영점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해요 위치는 을지로3가역 7번출구 경찰소 얖입니다
추천 메뉴는 양등심꼬치고요 이거 진짜 완전 양꼬치맛의 정수에요 양등심꼬치 인원수만큼 시켜 먹고, 가지요리와 토마토계란탕 시키면 배 터져요. 그리고 시원한 맥주한잔.
식욕이 터질 때는 양등심꼬치 부터 먹고 양꼬치로 배채워도 좋습니다
요즘 같이 더울때 친구들이랑, 혹은 회사 동료들이랑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고 뭐가 좋을까 싶을 때 진짜 엄청 추천 드려요
우와
넘 맛있겠네요.
사이드 토마토계란탕도 끌리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