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내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부곡동/health/97183610

동백꽃 길 따라

살방살방 ~~

아니 ~

성큼성큼 ~

우리동네 참 예뻐지요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답글취암동

    네~^^

    넘 부럽네요

    걸음이 저절로 걸어지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취암동

    네~부럽 부럽

    좋은 동네에 사시네요

    꽃내음에 발걸음이 저절로 걸어지겠어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