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부곡동/dailylife/98957810

년말이 다가오고 성탄절이 지만 예전처럼 캐롤송을 거리 어디서나 들을수 있는 그런  시대도 아니다. 조금은 아쉬운 마음도 있고 너무 빠른 속도로 흐르는 세월이 안타깝고 아쉬운 생각이 든다. 또 한 해가 지남으로서 나이를 한살 더 먹게되니 기쁘지만은 않고 세월의 무상함을 다시 느끼게된다. 모든 사람들에게 평안과 자비로운 신의 보살핌이 있는 년말이면 좋겠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이지환
    답글양덕동

    O H T C D I !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n Nhiên
    답글신월동

    정보 감사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친추하지마셈
    답글장유2동

    연말이 지니간 오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맞아요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용순
    답글경화동

    하하 귀엽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임지혜
    답글상동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받으세용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