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킥보드 🛴 필요할 때는 잘 타고 아무렇게나 방치해 두어 통행에도 불편하네요.기본은 지켰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길거리에 널려있는 킥보드 많이 보셨을거예요. 세워놓은 거면 다행이게요. 쓰러진 채 방치되어 인도 길 중앙에 떡 하니 누워 있는 킥보드를 보면 짜증이 날 정도네요,,
해당 관리자들이 신속히 수거하거나 정리해야 하는 건 당연하겠지요. 하지만 킥보드를 이용하는 분들께서도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좀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동하다가 도중에 내려서 그대로 두고 가는 게 아니라 길 바깥 쪽으로라도 세워두고 내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데 헬멧도 안 쓰고 씽씽 달리는 걸 보면 운전자 입장에서 괜시리 걱정도 되고 조심스러워집니다. 피하는 게 상책이겠네요. 이런 이동장치가 금지되길 바라는 생각도 듭니다.
제도 개선도 필요하겠지만 무엇보다 킥보드와 공유 자전거 이용자들의 인식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방법은 서로의 입장에서 공공질서를 잘 지키는 것 아닐까요.
킥보드 🛴 필요할 때는 잘 타고 아무렇게나 방치해 두어 통행에도 불편하네요.기본은 지켰으면 좋겠어요
좀 심하다 싶을 때가 많지요. 왜들 그러는 걸까요?
인식은 안바뀔것 같아요.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퀵보드랑 전기자전거 문제가 심각해요
깊이공감합니다
보도 가운데도 쓰러지고 나두고 간 키보드를 세워서 보행자에게 방해가 안가는 곳에 이동시키려고하다가 너무 무거워서 힘들었어요.
맞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