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보타닉뮤지엄사진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부곡동/arts/99278767

진해보타닉뮤지엄 사진관은특히 5월~6월의 목향장미는 진한 향기와 함께 꽃 사진 찍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온실 안팎, 정원 산책로 곳곳이 포토 스팟으로 꾸며져 있어 연인, 가족, 친구끼리도 좋아요 정원 위쪽에서 탁 트인 진해 앞바다와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봄·여름 꽃, 가을 단풍, 겨울 조명 등 계절별로 분위기가 달라 촬영 느낌도 다양해정원 안에는 카페 공간도 있어, 식물과 함께 커피를 즐기며 사진 찍기 좋고, 자연 속에 녹아드는 감성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요.

댓글 4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서비
    답글송산면

    멋진 사진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oo✌️오전
    답글성주동

    몇번 갔다왔는데 사진 예쁘게 나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sk
    답글대평동

    멋있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