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위에(매일오전중)
가을을 느끼기 좋은 곳이네요.
7개월 전
이제 남녁에도 가을이 다가와 깊어지고 있다.
푸르고 싱그럽던 얼마전 모습은 이제 계절의 변화에 따라 곱디고운 색동옷으로 갈아 입고 바라보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시간이 지나는건 나이를 먹는거라 좋은것만은 아니지만 그래도 계절의 변화에 곱게변한 자연이 경이롭고 아름답다. 좋은 계절이다
가을을 느끼기 좋은 곳이네요.
창원에도 단풍거리가 예쁜계절이네요.
멋지네요~
단풍이 너무 이뿌네요
와~~단풍이 알록달록 예쁩니다
단풍이 예쁘게 물들여 있네요
와 진짜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