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저도 빵을 좋아하니 빵집을
그냥 지나치는것이 늘 어려워요
6개월 전
회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가끔 빵을 구매해
오는 곳이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온가족이 즐겨먹는 남양동제빵소 빵들은 때론 간식으로 바쁠때는 한끼 식사로 즐기는 맛있는 빵집입니다. 빵을 좋아하다 보니 더욱 끌리는 집이고 간식 용으로도 좋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저도 빵을 좋아하니 빵집을
그냥 지나치는것이 늘 어려워요
프렌차이즈가 아니라 더욱 빵맛이 기대됩니다
빵순이인데 정보감사합니다
맛있는 빵 생각날 때 지나칠 수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빵 맛있겠어요
빵은 사랑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