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동제빵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관동동/dailylife/98796427

회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가끔 빵을 구매해

 오는 곳이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온가족이 즐겨먹는 남양동제빵소 빵들은 때론 간식으로 바쁠때는 한끼 식사로 즐기는 맛있는 빵집입니다.  빵을 좋아하다 보니 더욱 끌리는 집이고 간식 용으로도 좋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저도 빵을 좋아하니 빵집을

    그냥 지나치는것이 늘 어려워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프렌차이즈가 아니라 더욱 빵맛이 기대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뮬리
    답글반림동

    빵순이인데 정보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친추하지마셈
    답글장유2동

    맛있는 빵 생각날 때 지나칠 수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용순
    답글경화동

    빵 맛있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임지혜
    답글상동

    빵은 사랑입니다 ㅎ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