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에도 불구하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천시-율곡동/dailylife/98957229

여기는 김천시 삼도뷰입니다.

다들 어렵다고 하는데...

특히나 김천공단 ㅇㅇㅇㅇ회사가 올해를 마지막으로 문을 닫은 상태여서 체감경기가 많이 떨어져 침울하지만 우리동네에는 초라하지만 성탄절트리를 만들어 놓아 다소 위로가 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대용
    답글신음동

    어느 회사인지 모르지만... 김천에 일자리가 없어지는 건 많이 안타깝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형
    답글신음동

    공단이 더 발전해야 좋은대 안타깝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쏘닉
    답글신음동

    공단이 더 커지고 발전해야 좋은데...ㅠ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