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만남의광장 한식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금정동/restaurant/99190814

우리동네 석수역 한식 맛집 중에 손에 꼽는 <만남의 광장> 입니다. 

 

이 근처는 들레길이 있어서 모두 산악회 손님 위주인데 여기도 물론 산에 오시는 분들 위주이지만 동네 주민들도 좋아하는 한식 맛집입니다.

 

점심 메뉴는 만원대로 즐기실 수 있고 저녁이나 주말 메뉴도 괜찮아요. 주로 술 드시러 오시지만, 저희는 술 안먹어도 잘 갑니다. 

 

서울에서 언니가 오거나 하면 세자매 모두 모여서 해물탕이나 연포탕을 먹는데 양이 많아서 남은 것은 집에 싸가서 한 두끼 하고 라면 끓여서 먹으면 훌륭한 육수로 역할도 한답니다. 

 

낙지는 살아있는 산낙지를 넣어주시고 

전복도 살아있어서 질기지 않고 맛있는 해물 드실 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약초달인 물을 주시는 건데 정수기 옆에 항상 있어서 따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세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물이예요. 

 

올해도 벌써 몇 번 가고 손님들 오시면 여기로 데려오고 있어요. 석수역 오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chan run
    답글소하1동

    안양에서 안가본 곳인데 가봐야 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