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생선구이 한식맛집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금정동/restaurant/99185684

안양에 있는 생선구이 반상 한식맛집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반궁]으로 안양역 근처 엔터식스 건물에 있어요. 

 

어제 장인어른 생신으로 온 가족이 모여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주차도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집을 선택하였습니다. 

보통은 1인식사가 별도로 나오는 음식대신 나누어서 먹을 수 있는 요리를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어린 조카들도 모두 참여하고 애기들이 고기보다는 생선을 좋아해서 겸사겸사 방문하였습니다. 

생선요리 뿐만 아니라 제육볶음, 간장게장, 양념게장, 산나물 비빔밥 반상 등 

많은 종류가 있어서 여러모로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산채비빔밥을 와이프는 양념게장 세트를 먹고 나머지 분들은 모두 생선구이를 먹었어요.

 

생선은 외국산, 국내산 섞여져 있고, 양념게장은 중국산이었지만 가격이 착해서 가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생선구이는 맛있고 반찬도 조금씩 1인상으로 나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찬은 리필이 되고 

같이 나오는 국은 된장찌개나 미역국이 있어서 훌륭한 한끼가 되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쓰면 음료수도 받을 수 있어서 콜라도 야무지게 받아서 잘 먹었습니다. 

 

안양역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 추천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성복동

    안양역 자주 가는데 공유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반찬 깔끔하게 나오네요.

    공유 감사 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여기 가보았는데 무난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