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근린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금정동/health/99444162

한내근린공원은 막 엄청 특별한 곳은 아닌데, 그래서 오히려 더 편하게 가기 좋은 동네 공원 느낌이에요. 관리가 완벽하게 잘 되어 있다기보다는 적당히 자연스럽게 유지된 느낌이라 부담 없이 걷기 좋고 산책로도 크게 힘들지 않고,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서 그냥 앉아서 쉬기에도 너무너무 괜찮아요. 주말에는 가족 단위나 강아지 산책 나온 사람들이 꽤 보이는데, 시끄럽다기보다는 적당히 사람 사는 분위기라 오히려 덜 심심하고 특별히 사진 찍을 포인트가 많은 건 아니지만, 괜히 바람 쐬고 싶을 때 가볍게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꽃도 예쁘게 피어나기 시작해서 눈도 힐링됩니다!!

댓글 9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개나리가 활짝 피었네요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넓고 좋네여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귀례
    답글석수1동

    개나리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어느 한 곳만이 아닌, 주변 지형과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종합적인 공원으로 재탄생.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물까지 갖췄으니 완벽.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동네 공원은 편안한  것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한적하게 산책도하고 휴식 취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