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파는 역시 최애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산시-월명동/health/99007625

 

은파옆에서 산지 벌써 20년이 넘었습니다. ^^ 군산에서 여기만큼 여유와 힐링을 주는 곳은 정말 없을꺼 같이요. 언제나 저를 맞아주는 은파, 건강에도 좋고 계절마다 바뀌느 풍경이 좋아서 이사를 가더라도 이 근처에서만 머물꺼 같습니다.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dailylatte
    답글다대제2동

    강이 주는 평온함이 있네요 좋아보여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연이
    답글상동

    ㅍㆍㄴ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강물이 흐르고.

    높은 하늘을 볼 수 있고 정말 좋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브라
    답글원미동

    풍경 이  멋지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차정호
    답글소룡동

    정말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