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돋이 공원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산시-대명동/pet/99234593

울 아이들 만난 뒤에야 찾게된 

해돋이 공원입니다

선양동과 삼학동이 이어지는 말랭이에 조성된 공원인데 한적하고 넘 좋아요

삼학동에 이사온 후 특별한 정을 못느끼고 살았는데 이런곳도 있었어?? 깜놀했답니다ㅎ

말랭이까지 오르는데 시간도 별로 안걸리고 힘도 들지 않아서 산책코스로는 딱입니다 

울 아이들도 사계절의 변화를 제대로 느끼며 산책하고 있답니다

강쥐 친구들도 제법 만날수 있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리사 레인
    답글관저2동

    오!...저희도 강아지가 있어요!^^ 우리 댕댕이가 좋아하겠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남매
    답글수송동

    주인분 사랑 듬뿍 받는 게 느껴져요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