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은파옆에서 산지 벌써 20년이 넘었습니다. ^^ 군산에서 여기만큼 여유와 힐링을 주는 곳은 정말 없을꺼 같이요. 언제나 저를 맞아주는 은파, 건강에도 좋고 계절마다 바뀌느 풍경이 좋아서 이사를 가더라도 이 근처에서만 머물꺼 같습니다. ^^
강이 주는 평온함이 있네요 좋아보여요
ㅍㆍㄴ
강물이 흐르고.
높은 하늘을 볼 수 있고 정말 좋네요
풍경 이 멋지네요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