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16년 사신곳에서
추천하신 맛집이면
찐 로컬 맛집이겠어요
추천하신 소고기 무국 먹어보고싶네요~~^^
6개월 전
안녕하세요. 군산에 16년동안 거주중인 사람입니다. 한일옥을 소개해볼것인데요? 한일옥은 아주 오래된 맛집입니다! 사람이 많지만 기다린만큼
맛이 끝내준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소고기 무국을 추천드립니다! 끝내주는 국물에 아낌없이 들어가는 소고기! 정말 정말 맛있어요! 군산에 처음오신 분들이나 군산에 거주중이신데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한일옥!
16년 사신곳에서
추천하신 맛집이면
찐 로컬 맛집이겠어요
추천하신 소고기 무국 먹어보고싶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ㅇㅈ~~~
추천 감사합니다!
맛집입니다. ^^
찐로컬 맛집 군산여행시 꼭들리는걸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