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분위기 좋은 카페 어니스트 밀로예요.
아직은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 계절이예요.
이곳은 소화가 잘되는 천연발효빵들이 많아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오시는 곳이예요..
그래서 늘 손님이 많다는게 흠이라면 흠이죠
특히 쑥앙버터 치아바타가 맛있는곳
찬바람 불면 따뜻한 커피랑 또 방문하고 싶은곳입니다.